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실드 21, 원펀맨 그림작가로 유명한 무라타 유스케와 같은 그림작가들과 자주 협업하는, 원펀맨, 모브사이코100의  ONE 작가가 이번에 새로 낸 신간입니다.

 

 

 

인류를 말살하려는 마왕에게 맞서고자, 47명의 용사 군단을 육성한 뒤에, 마왕군에 반격을 시도하는 것이 초반 스토리라인 입니다. 왜 용사가 47명이냐 하면, 1명의 대마왕과 47명의 마왕군이 47명이기 때문 입니다.

 

 

 

인류를 말살하려는 마왕에게 맞서고자, 47명의 용사 군단을 육성한 뒤, 마왕군에 반격을 시도하지만.. 거의 일방적으로 학살 당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용사는 죽거나 마왕의 노예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렇게 여기까지만 보면 평범한 왕도 판타지물 같지만..

 

 

 

운 좋게 살아남은 용사이자 주인공은,  옛 친구이자 인간 측의 마법사, 제이비를 만나게 되고, 어릴 때 잠깐 들었던 연구중인 이세계 전송 마법이 이미 완성 되었다는 것을 듣고, 이 세계에서 원군을 소환하여 도움을 청하자는 도박을 실행하게 됩니다.

 

 

 

그 결과 판타지 세계와는 정 반대인, 미래의 하이테크 장비로 무장한 이 세계인들이 소환되게 됩니다. 이들의 압도적인 화력에 하급 마족들은 일방적으로 쓸려나가고, 주인공은 살았다고 환호하게 됩니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오히려 주인공 일행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메카닉 친구들은..알고보니 이들도 폭주한 AI 로봇으로 인해, 멸망 직전인 막장인 상황이었고, 무엇이든지 적응하여 변화하는 AI가 폭주해서 인간을 적으로 규정하여, 인류를 사냥하고 있던 것 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원군을 부를 겸 탈출을 위해, 평행 세계로 차원워프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었는데, 그것이 제이비의 이세계 전송 마법과 공명해서 연결되었던 것 이엇습니다.

 

 

 

그때, 이 세계의 AI 살육 로봇들이 인간 사냥을 위해 나타났고, 하급 마족들에게 첨단 과학 병기가 직효였던 것 처럼, 이들 로봇들에게 공격 마법이 효과적으로 잘 먹혀 들어가기도 합니다..

 

그렇게 우리 두 인류가 힘을 합치면 우리는 무적이라 생각하고 신나게 기뻐하고 있을 무렵..

 

 

 

“대마왕군 11사단 소속, 자치님의 충실한 심복 키바라고 합니다”

 

마왕군의 장성급 전투력을 가진 키바가 등장합니다. 하급 마족에게는 잘 먹혔던 첨단 병기가, 고위 마족에게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지게 됩니다.

 

 

 

 

“삐빅, 미지의 에너지 분석 완료!”

 

그리고 과학 문명 세계의 AI들은 마법 에너지를 자체적으로 분석 완료해서, 거기에 완벽 적응한 신 개체로 진화하게 됩니다.

 

말 그대로 엎친데 덮친 최악의 상황이 되었으며.. 절체절명의 순간에, 주인공은 열심히 두뇌를 풀 가동하기 시작합니다.

 

 

 

AI 로봇에게 스스로 어그로를 끌어서 그대로 마왕군에게 덤탱이 씌우며 떠넘기는 것에 성공하게 됩니다.·

 

 

 

마왕군 간부 키바는 제대로 걸려들어서는, 인간들은 뒤로한 채 로봇AI에게 달려들기 시작 했으며,  마찬가지로 AI:로봇도 마왕군 간부와 싸움을 시작 합니다.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 줄 알았지만.. 더 큰 반전이 있었으니

 

 

 

 

“연결되었던 세계는·········하나가 아니었던거야.”

 

알고 보니, 이세계 연결 마법이 너무 강력해서, 거의 비슷한 처지에 놓인, 멸망 직전인 세계들이 모두 다 하나로 이어진 카오스가 펼져졌다는 충격적인 상황이 펼쳐지게 됩니다.

 

여러 인간계가 소환되고, 그 인간계들이 죄다 각자의 적으로 인해 멸망 직전이였던 상황이며, 즉 여러 인간계의 적이였던 외계인, 신인류, 괴수, 거인, 바이러스 등등이 전부 하나의 세계로 유입되어 버립니다.

 

결국 인류가 생각해낸 마지막 작전은 어떻게든 이 적들끼리 서로 싸우게 하자는 '이이제이' 작전을 생각하며 펼쳐지는 내용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