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적을 만드는데 필요한 것은 작은 사랑과 관심이 라는 말이 있는데, 그것은 진실입니다.


집 근처의 애완동물 가게에서 곧 죽을 위기에 놓인 민물고기인 베타(bet ta)를 발견하였는데, 그는 '어차피 죽을 거 그냥 공짜로 달라'하며 물고기를 데리고 오게 됩니다

 

.

온 몸의 비늘 절반은 보이지 않았고, 헤엄치지 못해 둥둥 떠다닐뿐,  비록 크지는 않은 작은 어항이지만, 그는 물고기를 위해 깨끗한 물과 건강에 좋다는 약제와 소금을 물에 탔습니다. 그리고 매일같이 어항물을 깨끗한 것으로 갈아주곤 했습니다.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물고기의 상태는 여전히 좋지 않았는데, 몸의 일부는 계속 부패하되었고, 꼬리의 절반이 떨어져 나갔으며, 그나마 남아있던 지느러미도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약 10일 동안 다양한 먹이를 주는 등 여러 가지 시도를 했지만 물고기는 먹이를 먹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매일같이 '힘내라'하고 외쳤습니다.

 

 

그런 바람과 외침이 통한 것 인지, 약 10일이 지난 뒤에 드디어 물고기가 먹이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물고기가 이제 기운을 차릴 것이라고 믿고, 전보다 더 크고 여러가지 설비가 있는 수족관으로 물고기를 옮겼습니다. 물고기가 더 많이 움직이고 건강해지길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한 달 후, 더 이상 몸은 썩지 않았고 지느러미가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다 자라난 지느러미는 점차 반짝이고 화려한 색으로 변했습니다.


온 몸이 썩어가며 죽어가는 물고기는, 2개월 만에 멋진모습으로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이를 보고 주변 사람들은 '기적'이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분명 2개월 전에는 죽어가고 있는, 그것도 몸이 썩어가는 상태였기 때문이었고, 물고기는 의료 수술도 받지 않았습니다. 받은 것은 오직 물고기를 구한 남자의 관심과 그가 주는 먹이 뿐이었습니다.


먹이를 먹지 않는 물고기를 보며 항상 '힘내라'하며 외쳤던 그의 진심이 정말 통한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믿고 싶다) 분명한 것은 작은 친절과 관심, 그리고 믿음. 매우 간단한 이것들이 놀라운 기적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